쇼핑몰
온라인예약
상단으로

위원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 위원장인사말

    > 십이연주고을 > 위원장인사말

    위원장 인사말

    푸른자연과 행복의 하모니,
    십이연주고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십이연주고을은 전북 임실군 지사면 관기리, 원산리, 안하리, 금평리, 영천리, 계산리의 새로운 마을이름 입니다.
    우리 십이연주고을은 마을 곳곳에 아름다운 보물이 참 많습니다.
    열두봉우리 아름답게 이어진 12연주봉과 덕재산, 안하제 등 수려한 자연환경이 있습니다.
    역사와 전통이 깊은 영천서원을 비롯한 고인돌 유적지, 김개인 생가 등 다양한 역사·문화 유적지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삭한 복숭아와 쩌먹고 삶아먹어도 맛있는 감자 등 다양한 친환경농산물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도시보다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오순도순 모여 살고 있습니다.

    몇해 전부터 우리 십이연주고을은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추진을 통해 주민이 살고 싶은 풍요로운 마을, 도시민이 찾아가고 싶은 마음의 고향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떠나는 고향이 아니라 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해서 다시 돌아와 살고싶은 고향을 만들려고 합니다.
    동네 거리거리에 풍성진 이야기가 있고, 들녘에 우리 주민들의 행복이 풍요롭게 자라고,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운동장 가득 넘처나는 ‘십이연주고을’이 우리 모두의 꿈이자 우리가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을 힘있게 추진하는 이유입니다.

    십이연주고을에 찾아오세요!!
    조금씩 조금씩, 그러나 매일매일 살기좋은 고을로 변화되는 도시보다 살기 좋은 농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영농조합법인 십이연주고을] 전북 임실군 지사면 영천3길 40-5 / 대표 : 최경용(운영위원장)
    사업자 등록번호 : 407-81-29022 / 전화번호 : 063-644-8103, 사무장 010-6240-1108, 위원장 010-6243-4413
    Copyright (C) 2014 농촌체험휴양마을 All rights reserved. 농협 : 351-0790-2109-83 l 예금주 : 영농조합법인 십이연주고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